다운로드 PDF뷰어 TOP
A/S 규정
HOME > 서비스센터 > A/S 규정

저희 제품을 이용해 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항상 감사를 드리며, 고객 여러분께 좀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하여 노력하고자 합니다.
티케이디에스(주)에서 공급하는 제품은 출고 시 철저한 전수검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제품 사용 시 문제가 발생되시면, 먼저 사용설명서의 “고장수리”난을 확인하여 주신 후, 당사 고객서비스센터로 연락 주시면 취급상의 문제인지 또는 제품의 문제인지를 친절하게 설명해 드리므로 설명을 들으신 후 수리의뢰 여부를 판단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품목별 소비자 분쟁해결 기준(공정거래위원회 고시)에 따라 아래와 같이 제품에 대한 보증을 실시합니다. 제품 본체의 보증기간은 무상 1년 이며, 악세서리 및 소모품은 3개월입니다. 이후 유상서비스로 전환되며, 무상서비스 기간이라도 소비자의 과실 또는 부주의로 인한 사유는 유상처리 됩니다.
- 무상서비스 기간(구입일로 부터 1년)이 경과한 경우
- 낙하나 충격 등으로 인한 고장의 경우
- 렌즈 터치 등으로 인한 디스크 인식불가의 경우
- 액정부의 과다회전으로 인한 고장의 경우
- 고객이 제품을 분해, 수리 또는 개조한 경우
- 구성품에 포함되지 않거나 당사에서 지정하지 않은 부속물을 사용한 경우
- 잘못된 전기용품(어댑터/시거잭 전원)을 사용한 경우
-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한 경우 (배터리, 렌즈 등)
제품의 환불은 구입 후 10일 이내에 구입한 업체에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단 제품 또는 포장물이 훼손된 경우에는 환불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당사 고객서비스센터에 제품을 접수하여 초기불량 판정을 받으신 후 구입업체에 요청할 수 있습니다. 택배 비용은 초기불량에 한하여 당사가 왕복 부답합니다.(단, 지정택배 이용)
당사는 방문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으며, 아래의 주소로 택배 접수를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택배 발송 시, 메모지에 성명 / 전화번호 / 주소 / 증상 (또는 점검 요청사항)을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주소 : 경기도 평택시 진위면 가곡4길 3-21
-전화 : 1588-2157
-수신 : 티케이디에스(주)고객서비스센터
AS처리는 당사 택배 접수 후 2~3일 이내 발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휴일 제외). 단 증상의 중과에 따라 더 소요되는 경우도 있을 수 있습니다.
- 제품 구매일로 부터 10일 이내 초기불량으로 인한 경우 당사 왕복택배비 부담 (단, 지정택배 사용)
- 제품 구매일로 부터 1년 이내 무상서비스 기간은 각 발송자 부담(고객 편도부담, 당사 편도부담)
- 제품 구매일로 부터 1년 이후는 고객 왕복택배비 부담
제품의 하자나 고장이 아닌 경우는 서비스 비용이 발생합니다. 반드시 고객상담전화로 상담을 받으신 후 택배서비스를 이용하십시오.
당사는 착불 접수를 받지 않습니다. 착불 발송 시, 수취가 거부되오니 주의 바랍니다. 초기불량의 경우는 전화 상담 후, 상담원의 안내를 받으십시오.

택배사는 우체국을 비롯한 어느 택배사를 이용하셔도 됩니다.

지정택배 : CJ대한통운 택배 / 전화 : 1588-53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