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후기 다운로드 Q&A PDF뷰어 TOP
고객후기
HOME > 커뮤니티 > 고객후기

고객의소리 Tkds 민원팀장님께
2020-09-03 14:22:12
Tkds 불만가득한 사람 <> 조회수 54
118.235.3.95

안녕하세요?

작년 as로 잘 사용하던 dvd가 충전불가 및 부팅시 오프되는 현상으로 금번 as를 받았습니다.

금주 월요일 수리된 택배물품을 받으니 사진처럼 액정화면이 파손되어 사용할 수 없었습니다.

저도 현업 클레임 업무를 담당하고 있어 고객의 갑질성향에 대하여 반감을 갖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번 담당자(이승철팅장)의 언행을 듣고 가만히 있지 못힐것 같습니다.

파손된 물품을 받자마자 담당자에게 전화하였고 담당자는 cj택배사에 손해배상 청구하라고 합니다.

제가 cj택배사 연락하였고 현재 목요일까지 계속적으로 연락시도하고 있으나 통 연락이 되지 않았어요.

화요일 오전 담당자와 통화하였는데, 담당자분 말씀을 재미나게 하셨어요.

저는 사고접수도 인되고 제가 접수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달라고 좀 도움을 청했는데, 하시는 말씀이 as비용도 싸게 깍아서 처리했는데 이런것 까지 본인이 하는 것은 아니다.cj에 항의해라라고 하면서 저와 고함및 고성을 오갔습니다. 제가 문득 생각해보니 작년 8월 as비용도 3만원이 들어 1년된시점이고 또 dvd 현재가치도 많이 하락되어 조금 싼비용요청은 했지만, 제가 해달라고 우긴것도 아니고 상대방이 흔쾌히 승락한것을 가지고 이런 택배전달과정에서 문제를 고객이 부담하는것은 터무니없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무슨 거지인가요?거지취급당해 매우 불쾌합니다.

첫째. 택배물건 송장은 귀사측에서 보내것이기에 제가 사고접수하는것 보다는 귀사에서 하시는것이 맞고, 저는 다만 물건의 상태를 사진찍고 관련증거물을 지원하는것이 맞다고 생각해요.(cj택배사원 의견도 동일)

둘째, as업무는 제생각에는 이렇습니다. 제가 담당자는 최초 고장난 물건을 받고 수리된 물건이 고객에게 정상적으로 도달하는 것이라 봅니다. 이런 생각을 그 담당자는 왜 모르실까요??제가 잘못된고 갑질하는 행태일까요?

이번사태로 저는 귀사를 다시보게 되었고 그 담당자도 팀장급까지 큰책임감이 있음에도 저에게 하신 행태는 그냥 넘어가기가 힘듭니다.

제 요구사항은 이렇습니다.

1.담당자의 진심어린 사과.
2. 사고접수대행

상기내용으로 민원팀 최상위 담당자분이 저에게 신속히 전화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