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소리 너무 짜증나요
- 2019-12-19 20:00:20
제가 DVD 플레이어를 올해 3월인가 구매해서 계속 멈추는 현상때문에 안보다가 7월인가 a/s를 받았었는데 그후에도 같은 현상이 반복되어 다시 a/s를 받았거든요.. 그때 여기 a/s 접수며 응대가 굉장히 맘에 안들었습니다
그후에 확인안한 제 잘못이지만.돈버렸다고 생각하고 방치했었는데.오늘 간만에 DVD 를 보는데 같은 현상....이정보면 제품완전 불량아닌가요!!!!!
그후에 확인안한 제 잘못이지만.돈버렸다고 생각하고 방치했었는데.오늘 간만에 DVD 를 보는데 같은 현상....이정보면 제품완전 불량아닌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