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후기 다운로드 Q&A PDF뷰어 TOP
고객후기
HOME > 커뮤니티 > 고객후기

고객의소리 AS가 제대로 안 된 상태로 돌려보내셨어요ㅠㅠ
2018-10-13 22:16:19
홍이 <> 조회수 360
223.62.175.184
코스트코에서 구입한 dvd플레이어가 디스크 인식을 못 해서 수리 받고 좀 전에 돌려 받았습니다. 구입한지는 5개월 정도 됐으나 기계를 사용한 횟수는 10번도 채 안 되는데 고장이 나서 실망스러웠습니다.
게다가 as택배비도 편도 요금은 고객이 부담해야 한다는 불합리함도 규정상 정해진 사안이라 해서 참고 보냈습니다.
이틀이라는 빠른 시일 안에 수리해서 보내주신 점은 감사하나 전에 없던 소음으로 dvd시청을 할 수 없을 지경입니다. 고장이었던 디스크 인식은 하게 됐지만, 플레이를 누르면 디스크가 돌아가는 요란한 소리가 나며, 음악이 재생 되어도 소음과 섞여 제대로 dvd를 시청할 수 없습니다.
소음이 나는 동영상을 촬영했는데 용량 초과로 파일 첨부를 못 하고 있습니다. 확인이 필요하다면 수리하시는 분 휴대폰으로라도 영상을 보내드리겠습니다.
이런 경우는 어떻게 처리해야 하나요?
또 다시 고객이 택배 편도 요금을 지불하며 재수리를 받아야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