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후기 다운로드 Q&A PDF뷰어 TOP
고객후기
HOME > 커뮤니티 > 고객후기

고객의소리 고객센터 고객상담시 응대직원(팀장) 상식이하 응대 및 불친절
2018-04-13 09:35:47
붉은노을 <> 조회수 475
1.233.32.101

dvd가 고장나 수리를 맡겼는데  수리비가 더 나와 보상판매를 하기로 하고 물건을 18.4.12일 받았습니다. 

물건을 확인하니 상판에 스크래치가 있어서 교환요청차 고객센터에 18.4.13일 전화했습니다.

응대직원이 사출과정에서 당연히 스크래치가 발생하는 것 이라면서 교환이 안되니 그게 싫으면 환불해야 한다고 했습니다.

물건확인도 안해보고 그렇게 답변하는게 이상하게 생각했으며, 그러면  회사에서 잘못 만든게 아니냐고 하니 원래 그렇게 스크래치가 있다고 답변을 하내요.

완제품에 당연히 스크래치가 있다고 당당히 말하는 것이 이해할수가 없으며,

이런식으로 상품을 만들고 판매하고 있는지 상식적으로 더 이해가 안됩니다.

상품에 스크래치가 생기는것이 공정상 발생했다면 전 공정과정상 화자라고 생각되며

그걸 당연하다고 설명하는 것이 상식적으로 이해할 수 없으며,

공정상 스크래치가 생길수 밖에 없는 것이라면 고객에게 양해를 구하고 향후 상품을 잘 만들겠다고 말하고 향후에는 시정하겠다고 말하면 될텐데... 어떻게 이런 답변을... 그리고 일방적으로 먼저 전화를 끊어버리기 까지.... 고객응대 자세에 상당한 문제가 있다고 판단됩니다.

다시 전화를 해서 응대하시는게 영 불쾌했다고 하니 왜 그걸 내 탓이냐고 하면서 당당하게 말을하고, 뭘 잘못했냐고 따지듯이 하는 모습이 한심스럽다.

응대과정에서 제품하자에 대해 당당히 말하는 직원을 이해할수 없으며, 고객이  싫으면 반품하고 환불처리 하겠다는 응대태도 때문에 하루종일 불쾌한 기분이 남아 업무에도 지장이 생겼습니다.

우선 물건을 회수하고 확인 후 답변을 해주기로 했으나 귀사의 직원과는 감정이 이미 발생한터라 윗선을 바꿔달라고 하니 사장밖에 없다면서 다 사장 바꿔줄수 있냐고 반문합니다.

그럼 내가 알아서 이의제기를 하겠다고 하니, 그건 하던지 말던지 알아서 하라고 하면서 모르쇠로 일관합니다.

귀사 직원과이 불만제기 대화에서 모멸감을 느껴서 이렇게 글을 올리며 귀사의 책임있는 답변과 사과를 바랍니다,

댓글 2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