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후기 다운로드 Q&A PDF뷰어 TOP
고객후기
HOME > 커뮤니티 > 고객후기

고객의소리 AS서비스대응개선필요
2018-01-15 15:16:22
구매자 <> 조회수 291
1.238.234.246
홈페이지에 안내되어 있는데로 고객센터로 연락을해 통화했습니다. 안내원이 처음부터 고객의 말은 듣지않고 문제점을 메모하여 택배를 보내라고 하네요.
홈피의 안내는 그냥 올려놓은것이라고합니다.

고장의 상태를 설명하고 예상되는 비용을 알고 싶었습니다. 물론 정확한 비용은 확인하셔야겠죠. 그렇지만 대략적인 문제를 들으면 어느정도 비용의 범위는 파악이 되실거라 생각했고 그 비용이 재구매와 비교했을때 크게 차이가 없다면 as를 보내는 수고를 덜수 있으니까요.

고객센터의 상담원은 상품에 대해 전혀 지식이 없으셔서 과잉대응을 하신것인지, 고객대응을 배우지 못하신것인지 둘중 하나인듯 합니다.

As접수하다 이렇게 기분이 상하기는 처음입니다. 상품의 질을 개선하시고, 고객센터 상담원의 대응도 개선되어야할거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