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의소리 교환요청합니다.
- 2017-12-26 14:00:48
어피치 무드등 교환요청합니다
수차례 전화 연결했지만
연결이 되지 않네요
교환 절차 진행 해주세요.
그리고 이렇게 A/S에 대한 대처 방안도 없이 무작정 전화 연결 안되게 해놓는건 좀 무책임한 행동 같아 보이네요. 홈페이지도 있는데 연결이 어려우면 홈페이지 활용해서 공지사항이라도 띄우시던지
이건 아닌거 같아보이네요.
하루빨리 정상화하시어 빠른 처리 부탁드립니다.
수차례 전화 연결했지만
연결이 되지 않네요
교환 절차 진행 해주세요.
그리고 이렇게 A/S에 대한 대처 방안도 없이 무작정 전화 연결 안되게 해놓는건 좀 무책임한 행동 같아 보이네요. 홈페이지도 있는데 연결이 어려우면 홈페이지 활용해서 공지사항이라도 띄우시던지
이건 아닌거 같아보이네요.
하루빨리 정상화하시어 빠른 처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