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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소리 팀장이라는 웃긴 사람.
2017-08-21 22:23:30
품질서비스개선 <> 조회수 456
115.140.15.98

맘같아선 대표이사랑 얘기하고 싶군요.

회사마다 절차가 있고 전문가가 있다는건 인정하는데 이 서비스 팀장이란 사람은 안하무인 무소불위 천상천하 유아독존식 멘트에

자기 위에 더 높은 사람 없다며 당신같은 사람 한두명이겠냐는 식의 말투는 TKDS회사 전반에 신뢰도에 의심이 가게 만들더라구요..

소비자 입장에선 아무리 회사규정이 있다해도 소비자에게 불리하거나 합리적이라고 생각되지 않는다면 묻고 따질 수 있는건데

이건 아예 듣지도 않겠다는 식으로 무조건 자기 말대로만 하라는 겁니다. 꼭 제 뜻대로 해달라는게 아니고 한번이라도 고객님 말씀

도 일리가 있으니 앞으로 개선하는데 노력하겠다는 식의 멘트만 했더라도 이렇게 화가 나진 않았을거 같네요.

 

고객응대가 요구하는 고객을 어떻게든 싸우고 억압하여 자기가 원하는대로 하게 만드는 거라는 생각을 갖고 있는지 합리적인 대화

는 1도없고 저랑 싸우자고 댐비는 사람 같았습니다. dvd 10900d 상품인데 제가 이상품을 구입한건 코드프리라는 점입니다. 그런데

직수입한 씨디가 플레이가 되지 않아서 연락했더니 구입 15일전후로 해서만 택배비가 무료라네요. 그래서 같은 장소에서 같이 산 분

은 플레이가 되는데 내것을 되지 않는다. 편도 택배비의 문제가 아니다 이건 기분문제이지 않냐 15일 안에 플레이가 안되는 씨디를

찾으면 택배비도 일체 회사부담이고 그 안이 아니면 고객부담이라길래 그건 합리적이지 않다고 따져 물었을 뿐인데... 당신같은 사

람들이 한두명이겠냐 하지만 회사 규정이다라고 설명하면 다 따른다 식의 발언을 하며 무조건 그리 하라는 겁니다. 말투며 응대가

도무지 서비스직에 있을만한 사람이 아닙니다. 전화녹음하여 서비스 품질 개선에 주의를 기울이는게 급선무일듯 합니다.

 

이름이 도무지 생각나지 않는.. 자기위에 더 높는 사람 없다는 그  서비스팀장.....

거기에 왜 있는 걸까요? 정말 서비스를 하고 있다고 생각하나요??

본인은 다른 서비스센터에서 서비스 안 받아 보셨나 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