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후기 다운로드 Q&A PDF뷰어 TOP
고객후기
HOME > 커뮤니티 > 고객후기

고객의소리 서비스하는게 왜 이런가요?
2017-03-02 08:48:05
배싸리 <> 조회수 654
211.243.150.89
12월에 크리스마스 행사 사은품으로 소액의 금액을 지불하고 블루투스 스피커를 받았습니다
집에와서 뜯어보니 설명서도없고 달랑 스피커만있더군요 아무리 사은품이라도 그렇지 허술하단 생각들었습니다
충전하는 부분이 핸드폰이랑 똑같아 핸드폰중전기로 충전하는데 구멍이 잘 안 맞아 헐렁하더군요 문의하니 아이스크림회사쪽은 판매대행이라고 여기 TKDS알려줘 다시 문의하니...
원래 설명서하고 전용케이블 들어있는 제품이라고...상품 출하시에 다 검수되서 나간다고...
따로 구입하라고...착불로 받으라고...
2500원의 작은 금액으로 볼 수있으나
고객에게 떠 넘긴다는 생각이들어 기분상하더군요
회사 규모의 차이일까...
서비스하는 차원이 아이스크림 회사랑 비교되더군요
고객의 소소한 의견일지라도 잘 반영되고 처리되야 소비자가 더 생기고 그래야 번영하지않겠습니까?

댓글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