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후기 다운로드 Q&A PDF뷰어 TOP
고객후기
HOME > 커뮤니티 > 고객후기

고객의소리 tkds고객응대수준 실망입니다.
2017-01-09 11:30:13
egegd <> 조회수 558
175.213.211.51
보상판매로 구입후 물건받아보니 액정 필름도 없고 새상품같지 않아서 문의하니 그제서야 리퍼와 새상품이 있다고 하네요. 미리 고지하지 못한 점 죄송하다는 말도 없고 상품에는 이상이 없다, 자기 생각에는 더 저렴한 리퍼상품이 낫다고 생각한다, 찝찝하면 환불해주겠다, 오늘까지 결정해야한다. 이렇게 얘기하는데 친절하지 않은 말투여서 기분이 나빴습니다. 먼저 죄송하다고 얘기하고 원치 않으면 환불해주겠다고 해야하는거 아니냐고 했더니 그쪽이 원하는 대로 대답해야 맞는거냐고 따지네요. 본인이 팀장이라며 최고 관리자라던데 최고 관리자가 고객 마음도 이해못하고 자기 감정대로 처리하는 것 같아 실망스럽습니다. 고객응대 원래 이렇게하냐고 했더니 그렇다네요. 너무 어의가없습니다.
제품은 만족하며 쓰고 있는데 팀장 말 한마디로 다시는 여기 제품 사용하고싶지 않아집니다. 다른 직원들은 친절하게 잘 처리해주던데, 이 분 어떻게 팀장이 되었는지 모르지만 고객응대수준 개선하세요. 고객입장에서 생각하는게 먼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