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후기 다운로드 Q&A PDF뷰어 TOP
FAQ
HOME > 커뮤니티 > FAQ

자주하는질문 A/S 보내시는 방법입니다.
2014-10-10 11:20:40
TKDS <> 조회수 4538
121.66.159.138

    안녕하세요? 티 케이 디 에스(주) 입니다. 우리제품을 믿고 구매해 주신 모든

   고객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많은 고객님들께서 궁금해 하시는 A/S 보내시는 방법에 대해서 말씀드립니다.

   참고해주십시요.

 

  * 폐사는 출장A/S서비스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 A/S는 반드시 폐사로 택배 및 방문을 하셔야 가능합니다.

 

  1. 사용하시는 제품의 A/S가 필요한 경우 상담센터를 통해서 가능한 부분인지

     택배 및 방문을 하셔야 하는 경우인지 정확하게 확인합니다.

 

  2. 방문의 경우 서비스센터' A/s 주소/연락처' 를 보시면 찾아오시는 방법이

     상세하게 나와 있습니다.

 

  3. 택배로 보내시는 경우를 말씀드립니다.

      1) 제품의 이상이 있는 경우 메모지에 성함/ 연락처/ 고장증세를 적습니다.

      2) 제품을 안전한 박스 및 포장물에 넣으시고 메모지를 첨부합니다.

      3) 택배사를 이용하실 때, 보내실 때/ 받으실 때 두번의 경우중 한번은

          고객님께서 택배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단, 초기불량의 경우 본사에서

          두번 다 부담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보내실 때, 고객님께서 지불하셔서

          선불로 보내시면 A/S수리 후 본사에서 선불로 다시 고객님께 보내드립니다.

               - 부득이하게 보내실 때 착불로 하시려면 반드시!!!! CJ대한통운 택배로 접

                 수해 주셔야 합니다.

      4) 택배로 받은 제품은 받은 후 3일 안에 수리하여 다시 고객님께 보내드립니다.

          주말이 낀 경우 최대 4일까지 걸릴 수 있고 평일에는 3일 이내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ex) 월요일에 택배로 보내시면 화요일에 수령 A/S후 수요일에

          고객님께 보내면 목요일에는 받으실 수 있습니다.

 

  A/S관련 택배이용 방법입니다. 추가 문의하실 부분은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십시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