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후기 다운로드 Q&A PDF뷰어 TOP
Q&A
HOME > 커뮤니티 > Q&A

Q&A DVD-20000HD Play 중간 매우 끊김
2021-03-25 14:31:12
수원 <> 조회수 43
218.50.236.74

A/S 절차가 너무 허술합니다.

A/S 신청을 하면, 입고와 수리, 출고까지의 과정을 투명하게 보여주면 좋은데,

책임자가 순차적으로 수리해서 보내주겠으니, 무작정 기다리라고 얘기하는 것은 너무 무책임해 보입니다.

또한 수리후 기본적인 QA도 하지 않고, 보내서, 동일한 증상으로 다시 A/S 맡기는 것도 너무 화가 납니다.

인비오 구매해서 사용하다가 MP4 재생 때문에, TKDS 추가로 구매해서 쓰고 있는데,

제품 불량이 확연하게 보여짐에도, DVD 미디어 문제라고 얘기하니, 제품 만드는 과정도 엉터리가 아닌가 의심됩니다.

확실히 QA 해서 보내주길 바랍니다.

고객이 QA 테스터는 아니지 않습니까? 이런 부분은 반드시 개선될 필요가 있으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김진우 사장님

직원들 월급 좀 올리고, A/S 엔지니어 늘려주던가? 똑바로 제품 설계해서 불량없게 하던가?

내 소중한 시간을 이런데 써야 합니까? 화가 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