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후기 다운로드 Q&A PDF뷰어 TOP
Q&A
HOME > 커뮤니티 > Q&A

Q&A 휴대용dvd플레이어 as 이게 말이 됩니까? 빠른연락 바랍니다.
2015-11-02 16:23:43
민재새미맘 <> 조회수 1410
222.233.88.51

지난주 as택배 보내고 직원분의 전화를 받았습니다.

현재 집에서 dvd플레이어, 휴대용 dvd플레이어(DVD-10500D), 서브 모니터(DSM-7501) 사용중인데요

집에서 느닷없이 안되는 dvd플레이어와 휴대용은 점검차 서브모니터는 아주 골칫덩어리에요 매번 고장이에요

그래서 3가지를 보냈는데요.

직원분이 전화와서는 서브 모니터가 단종이 되어서 as가 안된다는 겁니다.

그럼 저는 버려야 한다는건가요? 구매한지 2년도 안됫는데?

휴대용 플레이어는 큰아이 카시트에 태우면서 보라고 사주었습니다.

그리고 둘째가 태어나서 둘째 앞보기 할때 서브모니터를 추가로 구매하였습니다.

아이를 키우시는 분이라면 아시겠지만 앞보기는 10kg이상 또는 돌을 지나야 앞보기를 할수 있습니다.

저희 큰아이 11년 3월 23일생이구요. 둘째아이 13년 7월 1일생입니다.

돌때 주문햇엇더라고 쳐도 1년하고 4개월밖에 안지났습니다.

제가 다 양보하고 태어나자 마자 샀다고 해도 2년 하고 4개월뿐이 안지났구요. 이미지 또는 파일첨부 가능합니다.

그리고 그때 구매했던 박스, 안에 포장지 등등 설명서 다 그대로 있습니다.

단종되어서 as가 안된다면 따른 보상이라도 해줘야 하는거 아닙니까? 아니 제품이 고장이 잘 안나면 이해를 하겠어요

그런데 지금 3번이나 as를 보냈습니다. 차에만 거치 해두는 제품이 왜 몇달안가고 고장 인건가요 ?

제가 일을 다니다 보니 택배를 못보내게된게 몇개월이라.. 3번이지 만약  그때그때 바로 보냈다면 더 as를 많이 했을수도 있을것같네요

전자제품을 사면 이건 단종이 될계획이 있으신가요? 단종되면 AS는 제대로 해주시나요? 묻고 구매를 해야 하나요?

나온지 5년, 단종된지 3년이라고 하셨는데 그럼 납품 하신곳에서 제품 수거를 하시던지 판매금지 공지를 하셔야 하는거 아닌가요?

사람들이 구매를 잘안하고 고장이 잘나서 단종을 하게 되었다고 하셧는데 그럼 소수 구매자만 피해자 아닌가요?

이걸 아무 처리도 없이 그냥 저희도 몰라요 하고 끊는 직원이 괘씸해서 글을 남깁니다.

어디가 어떻게 안되는지 어떤부품이 없는지 자세한 설명도 없이 단종되어서 안되요 글쎄요 모르겠어요 라는 말이 황당하네요.

아니 연결 케이블? 젠더 조차도 없다는건가요? 대책 마련해주시고 연락주세요.

 

 

어머 고객후기에 이런글이 있네요 저는 고작 2년 밖에 안됫는데 말이죠 이런일이 비일비재하시나봐요? 빠른연락 안오시면 전화드리겠습니다.

 

소형가전의 경우 부품보유기간6년이란 글이 검색되더군요

다시 전화걸어서 보상판매 금액 다시 물으면서 마지막에 부품보유기간 6년이라는데라고 물었죠

따지듯 물은거 아니고 어차피 6년 다 되가긴해서 수리 받을 순 없지만 부품없다는게 아쉽긴해서 말해본거에요

이00 직원왈 자기가 삼성에서도 일해봐서 아는데 가전 핵심부품 아니면 티비도 뭐도 다 3년이라네요

내가 이상하다 6년 이라던데요 하니 3년이라며 소보원에 알아보시던지 알아서 하라더군요

슬슬 기분이 상하기 시작하고 말투도 참 거슬리네요

아랫사람 대하듯 하길래 일단 전화끊고 소보원에 전화로 바로 물었네요

6년맞답니다. 직원이 핵심부품만 3년이라 그랬다니 말도 안된답니다.

6년인데 제가 09년에 샀고 지금 15년이니 6년째라 강하게 주장하긴 현실적으로 어려울수 있다더군요

저도 처음부터 6년인거 알았고 그거 물고 넘어져서 어떻게 해보려던게 아니었지만

직원이 3년이라고 우기는거는 잘못 알고 있으니 다른 소비자들에게 잘못된 정보주면 안되겠기에

다시 전화했습니다.

소보원에서 6년이란다. 잘못된 정보다 했더니 자기 말이 맞답니다.

어이가 없어하니 나보고 왜 흥분하냐며 자기가 맞답니다.

거슬리는걸 넘어 성질을 내네요.

 

댓글 1개